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게시물 게재규칙
내부도 룸살롱과 똑같아요. 노래방 기기가 설치된 룸 가운데 테이블이 있고 주변에 소파가 놓여있어요.”
일하면서 알게 된 사람들이 '생일 파티'를 한다고 해서 초대받아 갔다가 도망쳐 나왔다.
그에 따르면 선수들은 스물여섯을 넘으면 하기 힘들다고 한다. 체력이 뒷받침되지 않기 때문이다.
호스트바도 엄연히 바이니 당연히 주된 수익원은 술이다. 그리고 그 술은 누가 사느냐? 당연히 손님이 사야 한다. 하지만 손님이 재미없는 곳에서 술을 사겠는가? 당연히 안 산다. 따라서 손님이 술을 사도록 유도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손님에게서 돈을 뜯어내기 위해서는 손님이 맘에 들지 않더라도 아양을 부리면서 술을 많이 주문받아야 한다.
강남, 서초, 장안평 등에서 생겨났는데 얼마 전부터 수도권 중소도시로도 퍼져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정통 호스트바보다 비용이 저렴하니까 아줌마들이 부담 없이 찾는 거죠.”
판 이용약관
김항 연세대 교수 라이브
메이저는 니네가 말하는 호스트바야. 여기서부터 정빠로 쳐준다 (정통 호스트바).
“의사나 변호사 등 일부 전문직 종사자들은 종업원이 알아서 득 될 게 없다고 판단하기 때문인지 자신들이 무슨 일을 하는지 밝히지 않아요. 하지만 오가는 대화를 통해 손님의 직업을 판단하는 것은 호스트바 식은 죽 먹기지요. 이들은 좀 얌전하게 노는 편이에요.
성공적인 호빠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깎아놓은 듯한 미남형보다 귀염성 있는 꽃미남 스타일이 인기가 높아요. 특히 웃는 모습이 예쁘고 매력적인 선수를 좋아하더라고요.”
여자들은 남자와는 달리 호스트바에 드나든다는 사실이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꺼려요. 자신에게 좋지 않은 소문이 따라다니는 것을 원치 않으니까요. 그래서 대부분 믿을만한 친구들과 함께 오는 편이에요